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태그:결제대행사 정책결제대행사 한도다날 정책 뚫기미납 소액결제 뚫기미납 정책 해결미납정책 현금화미납폰 결제 정책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미납폰 정책 해결소액결제 미납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승인 거부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정책 해결정책 해결 전문업체정책상 불가휴대폰 정책 뚫기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에게 정보이용료를 결제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뒤,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그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현금화 루트는 특정 마켓 또는 쇼핑몰의 상품이 될 수도 있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어플 및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